2020 신산업 로봇 직무 취업 캠프

2021. 1. 6. 17:02Ewha-log

2020.1.16 ~ 17 @호텔 스카이파크 킹스타운 동대문

 

공학교육혁신센터에서 진행하는 캠프는 시간만 된다면 무조건 참여하는 편이다.

2학년이 듣기에 취업 캠프란 부담이 될 수도 있지만... 호텔에서! 해커톤을! 한다길래 내가 너무 좋아하는 대학동기들이랑 같이 참여했다. 처음엔 가볍게 즐기고 오자는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열정친구들 덕분에 아주 알찬 시간을 보냈다.

 

이공계 취업 특강을 듣는 시간을 가지고, 각 팀마다 로봇을 기획하고 개발하는 해커톤대회를 진행했다. 취업특강 재밌었는데 지금 특별히 기억나는건 많이 없다. 아직 먼 길이라고 생각해서 그랬나보다... (지금은..? 쿨..럭) 해커톤 대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먼저 기능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다. 로봇 제작기능이 많이 제한돼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하기란 어려웠지만 제작하다보니 밤을 새게 되더라..ㅎㅎㅜㅜㅜ

 

406호 project

밤을 새면서까지 열심히 준비했는데,,그랬는데,,,, 결과는 너무 아쉬웠다. 할 말은 많지만 생략할래..TT

그래도 호텔에서 친구들이랑 같이 프로젝트를 준비한다는건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이었다. 또 많이 배웠으니 소중한 경험이라고 생각할거다.

 

해커톤에선 늘 그렇듯이 또 열심히 사육당했다. ㅎㅎㅎ밥 최고최고

당 떨어지지 말라고 대회 장소는 항상 먹을 것으로 가득했고 밤에는 야식까지 챙겨주셨다. 열심히 머리쓰고 밤새워 작업해야하는 해커톤은 이래서 매력적이다.

 

마지막 날, 기념품으로 로지텍 무소음 마우스를 주셨는데 지금까지 너무 잘 쓰고 있다. 감사합니다 :D

해커톤 다음날은 폐인이 돼서 집에 돌아가고 도착하자마자 바로 쓰러지지만, 이 때 아니면 언제 이래보겠어. 청춘아 힘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