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 FESTA 2018 공학페스티벌

2020. 9. 26. 00:27Ewha-log

공학페스티벌, 이름만 들어도 너무 재밌어 보이지 않나

공대 팬인 나는 동기 친구 아는 사람 정말 아.무.도 없었는데 그냥 혼자라도 가겠다고 신청했다.ㅋㅋㅋㅋ

학교에서 가는 첫번째 1박2일로 캠프라 망설임 zero 너무 설렜거든

게다가 매우 합법적인 수업 결석이라 짜릿했다! 언제 또 자체휴강을 해보겠어~ ( ͡° ͜ʖ ͡°)

 

역시 캠프는 좋아. 숙식 퀄리티가 아주 좋았다. 배고플 틈이 없도록 넘치는 간식과 배불러도 치킨 야식을 시켜주는....아주 최고다 ❛ε ❛♪

 

간식

이번 페스티벌 캠프는 혼자 무턱대고 신청했기 때문에 아무도 몰라서 박람회장에서 뻘쭘할 뻔했다. 하지만 정말 좋은 룸메를 만났고 또 다른 동기들과도 친해져서 같이 박람회장 돌아다녔다.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다구요ㅎㅎ

 

숙소에서

뭐 어쨌든 행사는 시작했고, 나는 여러 부스들을 돌아다니면서 다른 대학생들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구경했다. 재밌는 아이디어들이 많았고, 새내기였던 당시 저런 것들을 직접 만들어낼 수 있다는 기술력에도 감탄했다. 중간중간 세미나도 듣고 좋은 말씀도 많이 들었다. 대충 취업, 진로 관련 얘기였던걸로 기억함. 기억이 잘 나지 않는 이유는 나는 literally 놀러갔기 때문에..ㅋㅋㅋㅋㅋ 뭔가 배우고자 하는 마음가짐은 없었다.

 

열심히 돌아다닌 결과, 인텔에서 하는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고 노트북 가방을 겟 했다. 아싸

한 1년정도 잘 쓴 것 같다 :D

 

Intel 노트북가방 선물

캠프 후기에 무슨 "공학 페스티벌"다운 이야기는 하나도 없었네ㅋㅋㅋㅋㅋㅋ

그냥 마무리하기 아쉬우니 귀여운 로봇 하나 소개해주고 가지.

삐릭삐릭 안 녕